게시물 상세화면
제목 영어독서프로그램(6기) 이용자 명단 및 이용방법 안내
작성일 2021-01-04
조회수 2087
첨부파일

첨부파일 3-1. Star Reading 사용법_학생용.docx

첨부파일 3-2. Accelerated Reader 사용법_학생용.docx

첨부파일 영어독서프로그램 이용안내.pdf

* 영어독서프로그램 공지사항(필독)

계정 도용 사례 사전 방지를 위해 신청자 순번 정보는 한시적으로 게시하였습니다.
순번 정보를 확인하지 못하신 이용자님께서는 도서관(02-459-5522)으로 문의하시면 개별 안내드리겠습니다.


1.

- 이번 영어독서프로그램(6기)의 이용기간은 2021년 1월부터 6월까지 입니다.(6.30종료)

- 첨부한 파일을 확인하시면 개인별 계정 및 접속 URL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- 기존 이용자(5기) 중 6기 영어독서프로그램을 이어서 이용하는 분은 기존과 동일한 계정 ID/PW를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.

- 이용 전 공지사항과 첨부한 파일을 잘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.


2.

- 개인별 계정을 활용하여 이용기간 내 도서관이 요청한 아래의 이용조건을 충족하셔야 다음 7기 영어독서프로그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 
* 이용조건

1) SR : 매월 1회 테스트 진행(이용기간 중 최소 3회 이상 테스트 진행)
  - 월별로 최대 2회까지 인정, 2회 이상 테스트 진행은 가능하지만 이용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

2) AR :
 - 독서퀴즈 20권 이상
 - SR 레벨 0-5) 참여자 어린이 아이디로 한 달에 5권 이상의 영어원서 대출(못골도서관 자관 도서를 상호대차로 수령하는 권수도 포함)
  SR 레벨 6 이상) 참여자 어린이 아이디로 한 달에 1권 이상의 영어원서 대출(못골도서관 자관 도서를 상호대차로 수령하는 권수도 포함)

3) SEL : 매월 1회 테스트 진행(이용기간 중 최소 3회 이상 테스트 진행)
  - 월별로 최대 2회까지 인정, 2회 이상 테스트 진행은 가능하지만 이용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


3.

- SR/AR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학생 중 문제 난도가 맞지 않아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하는 경우 도서관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4.

- 타인의 계정을 도용하는 것은 개인정보를 침해하는 행위입니다. 자제해 주시기바랍니다.
- PW 변경을 희망하는 분은 도서관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이전글
2020년 3차 아동원서 신착안내
다음글
2020년 12월 1차 아동자료실 신착도서 안내